행복한 선물






심장 박동,

입에

웃는

좋은 선물이야.

나는 희망.



행복

"고마워"고맙습니다.

내가 듣고 싶은 것

좋은 일이야.

나는 희망.



선물

혼자 약속하기

기묘한 두드림

선물의 의미

느낌이 좋아



너 나 한테 줬어.

잊을 수없는 선물처럼

나도

귀중한

나는 현재가되고 싶다.



주기

나는 뭔가가 아닙니다.

그 내용

아니야.

오직 내 마음 만

당신이 무언가를 얻길 바랍니다.



아무것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사랑해

세속적 인

가장 큰 선물입니다.

가족을 구성하는 요소

의자, 책상, 소파가 아닙니다.

소파에 앉아있는 어머니의 미소.

가족이 되려면

푸른 잔디와 식물이 아닙니다.

풀밭에서 튀어 나오는 아이들의 웃음입니다.



가족을 구성하는 요소

운전하거나 운전할 곳이 아닙니다.

사랑을주기위한 문턱에 오십시오.

그것은 아빠의 영혼의 인물입니다.





가족을 구성하는 요소

주방과 꽃이있는 식탁이 아닙니다.

성실함과 사랑으로 붕괴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어머니의 모습입니다.



가족을 구성하는 요소

자지 않고, 나오고, 들어와.

그것은 애정의 이해와 속삭임의 모임입니다.






댓글